기본분류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운영

서울시와 ‘제로페이’ 협업하여 소상공인 부담 완화

LG유플러스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중구 필동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에 방문하면 최대 50%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U+로드는 LG유플러스와 골목상권과 제휴하여 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10월 서울 종로 서촌 이후 서울 중구 필동에서 두 번째 운영한다. 근현대 영화•인쇄 산업의 메카였던 중구 필동은 현재 문화와 예술 골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곳이다.


LG유플러스는 필동 골목에 위치한 약 18개 상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필동에서 진행하는 U+로드는 서울시와 협업하여 간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를 도입하여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완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제휴 상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충무로에 위치한 ‘대한극장’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U+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경품 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휴 상점을 이용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라이카 카메라를 증정하고, 추가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LG유플러스#유플러스로드#필동’ 태그와 함께 제휴 상점 방문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20명 추첨하여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 한복 체험’ 이벤트와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린 우체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제휴 상점 이용 및 이벤트 참가 시 부여하는 스탬프를 2개 확보하여 대한극장 앞에 위치한 행사장으로 가져오면 선착순으로 ‘대한극장 프라이빗 루프탑’ 영화제 초대권을 증정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서울 종로 서촌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서울시와 제휴하여 서울 중구 필동에 U+로드를 마련했다” 라며 “향후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U+로드 골목상권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12일, 19일 충무로역 3번 출구 앞에는 LG유플러스의 찾아가는 5G 이동형 체험관인 ‘5G 일상어택 트럭’이 운영되어 필동 골목을 찾는 고객은 차별화된 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