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우리카드,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2종 출시

10일부터 전국 3200개 MG새마을금고에서 판매

우리카드는 MG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MG새마을금고중앙회 본점에서 열린 제휴카드 발급개시 기념식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박차훈 MG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카드 출시를 통해 양사 고객들은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쇼핑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전국 3200여개 MG새마을금고 지점에서 손쉽게 우리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해졌다.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POIN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10대 업종 이용금액의 최대 5.0%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며, 이 외의 업종에는 기본 0.8%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SHOPPING’은 온‧오프라인 쇼핑업종 할인에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두 카드 모두 MG새마을금고 입출금 계좌 등록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단 시간 내에 300만좌 돌파를 달성한 ‘카드의정석’과 거래고객 2000만명, 전국 지점망을 보유한 MG새마을금고가 만나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출시를 통해 시너지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드 발급은 전국 MG새마을금고 지점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원, 해외겸용은 1만2000원이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MG새마을금고 지점과 우리카드 홈페이지및 우리카드 스마트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