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율, 피부 진정의 정수 ‘세살쑥 진정 에센스’ 출시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강화섬에서 자란 어린쑥을 3년 간 자연 숙성하여 진정 효능을 극대화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를 출시한다.



어린쑥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율은 연구 끝에 3년 숙성 쑥의 진정한 ‘진정’ 효능을 찾아냈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강화섬의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하고 한율만의 진정우린 추출법™으로 세살쑥을 24시간 동안 80~95도의 온도에서 뭉근하게 끓여 진정 성분을 오롯이 담낸 제품이다. 세살쑥 추출물이 100% 함유되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거나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세살쑥 진정 에센스에 사용된 쑥은 지리적 표시제 16호로 등록된 ‘강화 약쑥’으로 강화도에서 자생하는 쑥이다. 지리적 표시제는 상품의 품질, 명성, 특성 등이 본질적으로 특정 지역에서 기인하는 경우, 해당 지역의 생산품임을 증명하고 표시하는 제도이다.


또한, 한율은 강화 약쑥 전 부분을 사용하지 않고 햇빛과 맞닿아 효능이 좋은 쑥의 상부 잎만을 사용하였다. 피부 진정을 더하고 싶을 때 다른 화장품과 섞어 사용하거나, 토너나 마스크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G마켓에서 4월 15일부터 만날 수 있고, 5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한율 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