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교원그룹 ‘웰스’, 전신 마사지 기능 갖춘 ‘릴렉스 에어탑퍼’ 출시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Wells)’는 에어 마사지 기능으로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탁월한 매트리스 탑퍼 ‘릴렉스 에어탑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릴렉스 에어탑퍼’는 업계 최초로 메모리폼 탑퍼 내부에 ‘8개의 에어포켓’과 ‘듀얼모터를’ 탑재해 안마의자와 같이 마시지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근육이 잘 뭉치거나 피로가 쌓이는 목, 양쪽 어깨, 허리, 엉덩이, 종아리 등 신체 부위에 따라 8개의 에어포켓을 장착했다. 듀얼모터가 각 에어포켓의 압력을 다르게 적용시켜 각 부위를 자극하고 신체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며 마사지해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에어포켓의 마사지 기능은 5개 모드로 구성해 수면 전후 및 상황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일과로 쌓인 스트레스와 몸의 긴장감을 풀어 깊은 잠을 유도하는 ▲굿나잇 기능, 모닝콜과 함께 밤 사이 굳어진 근육과 관절을 가볍게 풀어주는 ▲굿모닝 기능, 허리 및 골반 등 주요 부위를 에어포켓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스트레칭 기능에서 선택 가능하다.


이밖에 소비자 취향에 따른 가벼운 피로회복이 가능한 ▲힐링 모드와 수면 중 깨었을 때 다시 잠들기에 도움되는 ▲재취침 모드도 추가로 선택 가능하다.

 

‘릴렉스 에어탑퍼’는 기존 탑퍼의 장점인 편안함과 안락함으로 숙면을 유도한다. 고밀도의 메모리폼과 엘라스틱폼이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구성돼 인체 굴곡에 따라 고르게 압력을 분산, 탄탄하게 지지해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위생 면에서도 탁월하다. 천연 유칼립투스 성분으로 항균효과가 뛰어난 ‘3중직 텐셀 니트 원단’과 습기에 강한 ‘드라이 텍스’를 사용해 4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렌탈 후 3년이 지나면 커버를 새 것으로 무상 교체해줘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릴렉스 에어탑퍼’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웰스의 강점인 ‘웰스 딥 클린(Wells Deep Clean) 케어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웰스의 홈케어서비스 전문가 ‘홈마스터’가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해 오염도 측정부터 에어탑퍼와 매트리스 내외부, 프레임 클리닝, 살균 등 총 12단계의 전문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전문청소장비를 통해 가정에서 관리가 어려운 탑퍼 및 매트리스 안쪽의 먼지와 습기, 집먼지 진드기 등 내부 오염물질까지 제거해 보다 깨끗한 수면 환경을 전한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매트리스 렌탈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뛰어난 '릴렉스 에어탑퍼'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릴렉스 에어탑퍼'는 8개의 에어포켓이 신체 각 부위를 부드럽게 자극해 이완시켜 피로 회복 및 숙면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으로, 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