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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생명, 고객중심의 정도경영...금융소비자보호 위한 임직원 교육

금융소비자보호 위한 금융감독원 초청 특강 진행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18일, 본사 지하 2층 씨네큐브 대강당에서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선포에 따른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은 조병익 대표를 포함한 최고고객책임자(CCO) 박선흥 상무 및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실현을 위한 임직원들의 소비자보호 공감대 형성 및 민원예방의 중요성을 환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실제 민원 및 감독 사례를 중심으로 최근 변화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흥국생명은 고객만족을 높이고 불완전판매를 줄이기 위해 부실계약 예방을 위한 계약인수심사 강화 및 차별화된 민원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소비자보호 실천에 따른 임직원 성과보상체계 마련 등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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