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유니오코리아, 홍콩 기반 글로벌 거래소 ‘FUBT’와 업무협약 체결

이번 제휴는 양사가 독점적으로 협력할 목적으로 추진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코리아는 암호화폐 거래소 ‘FUBT’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는 양사가 독점적으로 협력할 목적으로 추진됐다. 유니오(UUNIO)는 추후 홍콩 내 다른 거래소와 협력이 있을 경우, 반대로 FUBT는 한국의 다른 마케팅 대행사와의 협력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상호간의 논의를 거쳐야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협력하기로 했다. 유니오는 비즈니스 서비스인 클렛(CLET)에서 마케팅을 진행한 협력사가 상장 관련 진행을 희망할 경우 FUBT 거래소를 우선시하며, FUBT 거래소의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바운티(Bounty)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이어 FUBT 거래소는 유니오(UUNIO)를 비즈니스 파트너로써 한국 시장에 마케팅 및 ICO 진행을 희망하는 프로젝트들에게 유니오를 우선 소개하고, FUBT 유저를 클렛으로의 유치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유니오는 실질적인 보상 시스템을 갖춘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미디어 마켓 플레이스로, 콘텐츠 창작자와 사용자에게 합당한 보상을 지급하며, 이로 인해 신규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에도 좋은 환경의 플랫폼으로 기대되고 있다.


탁기영 유니오(UUNIO) 대표는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공동 마케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가 발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신한생명, 보험금지급능력평가 12년 연속 최고등급(AAA) 획득 신한생명은 NICE신용평가에서 실시한 보험금지급능력평가에서 12년 연속으로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8년부터 매년 ‘AAA’ 등급을 획득한 신한생명은 올해에도 장기적인 보험금 지급능력이 최고 수준임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등급 전망도 ‘안정적(stable)’ 수준이라고 발표했다. 보험금지급능력평가란 일정 시점에서 전반적인 보험금지급능력과 관련된 재무건전성을 평가하는 것이다. 이 평가를 통해 보험사의 보험금지급능력과 경영안정성을 확인할 수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신한생명은 보장성보험 판매 중심으로 안정적인 외형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등 우수한 사업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 또한 보장성보험 중심의 수익구조를 확립하고 있어 질적으로 우수한 보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여 안정적인 이익창출력을 가진 것으로 분석됐다. 이와 함께 신한생명은 장기안정성 중심의 보험영업 및 자산운용 전략을 수립하고 있어 향후 시장상황 변동 시에도 현 수준의 사업안정성과 수익성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위험 인수 관련 일관되고 효율적인 언더라이팅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유지하고 있으며, 방카슈랑스 채널 의존도를 낮추고 대면채널과 텔레마케팅(TM)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