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삼성카드-아파트너, 아파트 단지 세대와 지역 가맹점 상생 마케팅 진행

삼성카드는 국내 1위 아파트앱 운영 스타트업인 '아파트너'와 업무 제휴를 맺고 협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파트너는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소속 아파트 단지의 공지사항,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방문차량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앱 '아파트너(APTNER)'를 운영하고 있다.
 


아파트너는 서비스 출시 후 1년 반 만에 전국 아파트 550단지, 51만 세대 회원을 확보하여 아파트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삼성카드와 아파트너는 아파트 단지 인근 지역의 가맹점과 세대를 연결하여 가맹점과 고객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 인근 생활밀착형 가맹점과 연계하여 아파트 세대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성카드 결제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양사는 아파트 세대 고객 대상으로 인근 가맹점 예약 및 결제 서비스 제공 등의 신규 제휴 사업을 공동 개발하고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1위 아파트앱 서비스 제공 업체인 아파트너와 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제휴 당사자와 더불어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을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서울시,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교육비 전액 지원 서울시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분야의 인력 수요에 부응하고자, 작년에 이어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상·하반기 각 50명씩 선발하며, 공통분야와 함께 은행·카드·여신전문업, 금융투자업, 보험업 등 3개의 특화된 전문과정을 운영한다. 교육시간은 직장인을 배려하여 평일(수·금)에는 저녁 19시부터 21시까지, 주말(토)은 오전 09시부터 13시까지로 편성되었으며, 교육장소는 여의도 소재 금융투자교육원이다.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 3기 입학을 원하는 신청자는 오는21일까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원서접수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교육생 선발은21일까지 원서를 접수받은 후, 서류평가를 거쳐 5월중으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울시는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 교육생에게 1인당 200만원의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며, 14주간(5월~8월) 총 108시간의 교육과정이 진행된다. 직장인, 학생,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생의 적극적인 교육 참여를 위해 입교시 예치한 본인부담금 40만원을 일정한 수료기준 통과 시 환급받을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교육대상은 크게 핀테크 분야에 관심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