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BC카드, "쿠바 왕복 9만9000원에 다녀오세요"

BC카드가 쿠바 행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쿠바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6월 1일부터 2020년 1월 12일 사이에 성수기(7월 19일~8월18일)를 제외하고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27일 개별 안내되며, 27일~28일 간 본인 포함 2매까지 예매하면 된다.

 

쿠바 호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BC카드 전용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쿠바 소재 제휴호텔을 예약하면 기본 할인가격에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쿠바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LG유플러스, 5G 장애 대응 체계 갖춘다...광선로감시시스템 적용 5G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고품질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 서비스를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5G 기지국과 중계기, 통신국사를 연결하는 광선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장애 발생시 위치와 원인까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통합 광선로감시시스템을 서울과 수도권 5G 네트워크에 적용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수도권에 적용을 마치면 이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스마트폰으로 5G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데이터는 5G 중계기와 기지국, 통신국사 등을 거쳐 콘텐츠 등이 있는 서버로 전달되고 여기서 처리된 데이터가 다시 반대로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전달된다. 광선로는 이들 장비와 국사 사이에서 데이터를 전달하기 때문에 안정성 확보가 중요하고, 장애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그 위치를 곧바로 파악해 이를 해소할 수 있어야 한다. 5G 네트워크 품질확보를 위해 적용하는 광선로감시시스템은 5G 중계기와 기지국, 통신국사간 광선로는 물론 인터넷과 전용회선 서비스에 사용하는 유선망 상황까지 24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광신호 파장 분석을 통해 어디서 광선로 이상이 발생하든 10미터 이내 오차 범위로 그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기존에는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