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삼성카드, 서울시와 CSV 업무협약 체결

삼성카드는 3일 서울시와 서울시청 회의장에서 CSV(Creating Shared Value)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삼성카드 원기찬 사장과 서울시 김원이 정무부시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서울시민의 복지증진과 나눔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양 측은 ▲인생락서, 아지냥이 등 삼성카드 커뮤니티서비스를 통한 서울시민의 복지증진 ▲고객과 임직원이 참여하는 '돌봄 SOS 사업' 자원봉사 활성화 등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해 함께 협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과 관련하여 삼성카드 커뮤니티서비스 '인생락서'에서는 세대공감을 주제로 중장년 메이크오버를 지원하는 '다시 봄날' 캠페인과 중장년 글쓰기 캠페인 '천권의 자서전'을 진행한다.


'아지냥이'에서는 입양물품 키트를 지원하여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를 돕고 청소년 대상 교육 및 캠페인을 진행하여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조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키즈곰곰'에서는 사회적 기업 '째깍악어'와 연계하여 경력단절 보육교사의 일자리를 제공, '베이비스토리'에서는 이른둥이 환아 지원을 위해 응원키트 및 저출산 인식제고 등의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서울시민의 복지증진 및 나눔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와 적극적으로 협업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