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모바일창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는 보험계약내용조회∙사고보험금청구∙보험계약대출 등의 업무를 지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처리 가능하게 해 고객 편의를 높인 서비스다.

 

모바일창구 신규 이용 고객이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편의점상품권 2000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청소기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창구 기존 이용고객이 이메일 또는 모바일을 통해 분실 위험 없이 즉시 확인 가능한 스마트안내장 또는 동양생명의 다양한 이벤트 및 보험상품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상품 소개 동의를 하는 경우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5만원)과 다이슨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바일창구 신규 및 기존 이용고객은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 하단에 위치한 ‘수호천사와 함께하는 30주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응모하면 된다.

 

‘모바일창구 고객 이벤트’는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