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미쟝센 파워스윙 리뉴얼 기념 렛미남 이벤트 진행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오는 9월 12일까지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의 리뉴얼을 기념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렛미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한 파워스윙 라인은 왁스 6종과 스프레이를 포함 총 7종이다. 헤어스타일과 모발 길이, 모발 두께, 개인 취향 등을 고려한 4가지 왁스 제형으로 나에게 꼭 맞는 왁스를 골라 쓸 수 있다.


자동차 계기판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제품의 고정력을 수치화하여 제공하고 아로마틱 우디 계열의 향으로 매력을 더했다. 쉽고 빠른 세정력을 가진 수용성 제품으로 물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세팅력 강화 기술(Fiber Adhesive SystemTM)을 통해 왁스 성분이 잘 분산되어 가벼운 발림성과 지속력을 제공한다.


파워스윙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인증샷과 함께 본인이나 지인의 변신이 필요한 사연을 미쟝센 홈페이지에 올리면 전체 응모자 중 1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추억만들기 여행을 지원한다. 응모자 중 차수별 3명씩 총 9명에게는 맞춤 슈트와 구두, 헤어와 메이크업을 포함한 프로필 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는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DB손해보험, 업계최초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 도입 D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란 카카오페이에 연결한 은행계좌에서 카카오페이머니를 충전하여 생체인증 또는 비밀번호 만으로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은행 간 계좌이체 방식에 비해 인증 절차가 간편해 20 ∙ 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보험료를 납부하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은행 ∙ 계좌번호 ∙ 공인인증서 ∙ OTP 비밀번호 등을 선택 또는 입력하여 송금해야 하나, 카카오 페이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각종 입력 절차 없이 생체인증 또는 비밀번호만으로 약 10초만에 수수료 없이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에서 송금, 더치페이 등 개인간 거래 외에 기업에서도 대고객 서비스로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지난 2018년 말부터 카카오페이 공식제휴사인 ㈜더즌과 시스템 구축을 준비하였으며, 2019년 6월 업계 최초로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현재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는 장기보험 일부 고객에게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3분

배너

배너

배너

P2P금융 데일리펀딩, 벤처기업 인증 획득…“新금융 선도할 것”
개인 간 금융거래(P2P) 플랫폼 데일리펀딩이 지난 21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벤처기업육성에관한특별조치법에 따라 경영주의 기술 능력, 미래 성장 가능성, 혁신 능력, 재무안정성 등을 평가받아야 하고 기술보증기금이 현장을 방문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따져보는 등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모두 만족해야 한다. 데일리펀딩은 지난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빅데이터 기반 부동산 평가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부동산 대출 서비스 제공 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를 출원하는 등 부동산과 기술을 융합한 프롭테크(Proptech)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벤처기업으로 인정되면 관련 법안에 따라 세제 감면과 더불어 금융·입지·기술임치·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립 이후 매번 업계 최단기간 누적 대출액 기록을 경신하며 고속성장세를 유지해온 데일리펀딩은 이번 벤처기업 인증으로 고속성장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데일리펀딩은 기업부설연구소와 특허출원뿐만 아니라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부동산 개발 컨설팅 서비스 론칭, 대학생 현장실습 MOU 체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