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OKEx, OKB 24시간 내 25% 상승… 2.6515달러로 2019년 이래 정점 기록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OKEx는 자사가 발행한 OKB코인이 1.96달러에서 2.6515달러로 24시간 내 24.51% 대폭 상승하는 양상을 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2019년 이래 정점을 기록한 것이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컨설팅회사 Shinobi Capital는 얼마 전 발표한 평가보고서를 통해 OKB가 일궈낼 또 한번의 도약을 예측했다.


Shinobi Capital 공동 창시자 Jason Hill은 “거래소가 발행한 코인은 디지털 자산시장이 발전하고 블록체인 기술이 발전하는 원동력이다. 2019년 상반기에 거래소 플랫폼에서 발전시킨 일련의 IEO프로젝트가 가동되고 나서 시장에는 호황의 기운이 돌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며 “OKB는 시장의 선두를 달리는 플랫폼 형 코인으로 막강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사용처와 OKEx의 수많은 유저들의 힘을 빌려 OKB는 지대한 발전 잠재력을 지녔다”고 말했다.


Shinobi Capital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컨설팅회사다. 창업투자 측면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OKB 평가보고서에서 OKB의 미래 거래량에 영향을 줄 두가지 요소인 OKChain 메인넷 개발 진척과 암호화폐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설명한 바 있다.


해당 보고서는 거래량, 가격모델, 유저수요 등 측면에서 기타 메인 플랫폼형 코인(△BNB △EOS △TRON, TRX)과 비교를 하는 비교 평가 모델을 형성했다. OKEx가 최근 실시한 OKB 환매와 파기 계획은 미래와 현재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가 되었다.


보고서는 2020년 연말 OKB의 시장가치는 70.68억달러에 달할 것이고, 지금 단계에서 OKB는 발전이 늦어지는 현상이 있지만 발전 잠재력이 앞으로 더욱 많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내다봤다. 또한 다음 라운드의 시장 회복세를 빌려 OKB는 시장에서 상승세가 가장 뚜렷하게 나타난 디지털 자산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