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OKEx, 무기한 스왑 시장 위해 450만 달러 기부

암호화폐 거래소인 OKEx가 450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기부하며 무기한 스왑(perpetual swap) 시장 보험기금을 조성했다.



OKEx는 지난해 새로운 리스크 관리 시스템과 함께 무기한 스왑 거래를 도입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신규 리스크 관리 시스템 도입 이후 OKEx는 극심한 변동성이 벌어지는 환경에서도 선물과 무기한 스왑 시장에 환급 조치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에 조성하는 무기한 스왑 보험기금은 보호 조치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이익을 더욱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앤디 청(Andy Cheung) OKEx 운영책임자는 “우리는 건전한 거래 환경을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거래소 출범 이후 무기한 스왑 거래에서 단 한 건의 환급 조치도 없었다. 우리는 조기 청산 회피와 거래 이익 극대화 사이에서 더 나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450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 기부로 우리 플랫폼에서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추가로 신뢰를 심어줄 수 있다고 본다. 누구나 자유롭고 공정하게 거래할 수 있는 강력한 암호화폐 거래소의 개발은 늘 우리의 사명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OKEx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전 세계 수백만명이 이용할 수 있어 선물과 무기한 스왑 등의 헤징과 재정거래 도구를 제공해 거래 당사자들이 거래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OKEx는 포괄적 보안 시스템을 통해 그동안 보안, 해킹, 자산 손실 등의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