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KEB하나은행,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Pack' 실시

KEB하나은행은 10월 31일까지 '세상 편한 외환 이벤트 Pack'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세상 편한 환전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현찰을 환전하거나 선불식 다(多) 통화 충전식 글로벌 페이 스마트카드를 신규발급 후 충전하는 손님에게 최대 90% 환율 우대 및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최대 200만 하나머니와 각종 경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 설렘' 해외송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올해 처음으로 KEB하나은행을 통해 미화 1천 달러 상당액 이상을 송금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매월 선착순 500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 유학생 및 해외체재자, 해외직접투자, 재외동포 재산반출, 해외 이주비, 해외부동산취득 등의 사유로 KEB하나은행을 외국환 거래은행으로 신규 지정(타 은행에서의 변경 지정 포함)한 후 미화 1만 달러 상당액 이상을 송금하는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1등 LED 마스크 (1명) ▲2등 황금 복돼지 (5명) ▲행운상 5만 하나머니(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손님의 해외여행 목적자금 마련을 위해 마련된 '건강한 여행스토리, 우리 어디 갈까? 외화적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더와이드 외화적금과 스마트팝콘 외화적립예금을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신규 후, 6개월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하거나 10월 말 잔액이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인 손님들에게 추첨을 통해 미화 40달러 상당의 하나머니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나날이 늘어나는 외환거래 손님들께 더 큰 편리함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손님의 기쁨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