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한빗코, 서틱과 손잡고 프로젝트 검증 강화

플루토스디에스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는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감사 전문 기업 서틱(Certik)과 상장 프로젝트에 대한 강화된 검증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도에 설립된 서틱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보안 감사를 통해 프로젝트의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 취약점에 대한 자동화 된 분석을 제공한다.
 
서틱은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상장 프로젝트들에 대한 감사를 진행한 바가 있으며, 후오비와 OKEx등의 상장 과정에 있어서 보안 감사를 권장 받는 주요 보안 업체이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이외에도 국내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되기 위한 필수조건으로 서틱의 보안 감사가 지정되어 있을 정도로, 보안 검증에 대해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한빗코는 기존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공시 서비스인 크로스앵글에 이어 Certik과의 협업을 통해서 블록체인 전문 외부 서비스를 활용한 프로젝트 검증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빗코 관계자는 “상장되는 프로젝트 기준에 대해서 프로젝트 팀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 많은 질문을 받고는 한다. 전문 외부 서비스 활용을 통해서 상장 프로세스에 대한 신뢰를 투자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종합 P2P금융 1위 어니스트펀드,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대한민국 금융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어니스트 크루’ 하반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채용에서 주력 분야인 부동산금융과 IT개발 직군을 중심으로 총 18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부동산 부문 공개 채용 직무는 ▲부동산PF 채권관리 ▲부동산PF 영업 ▲부동산PF 영업지원 ▲부동산PF 심사 ▲부동산PF 공정관리 ▲법인·기관투자 영업 ▲금융전략기획 ▲기업금융 심사·영업 신입 ▲여신영업기획 등이다. 핀테크에 관심 많은 개발자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에 핀테크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QA 부문에서 개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에는 이미 자산운용사, 증권사, 건설사 등 기존 금융권 출신 전문가들과 카카오, 티맥스소프트 등 굴지의 IT기업 출신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 분야의 핵심 인재들이 모여 있는 독보적인 맨파워로 핀테크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 기업 어니스트펀드에 몸담아 전문성과 역량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어니스트펀드는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