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웰컴저축銀, 한가위에 황금가위 준다

200만원 상당의 금 7돈으로 만든 황금가위 경품

웰컴저축은행이 한가위를 맞아 총 3명에게 금 7돈으로 만든 황금가위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황금가위(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무르익은 곡식을 추수하는 황금 들녘의 풍요로움을 황금가위로 빗대어 표현한 이벤트다.


이벤트의 참여는 자사의 모바일 뱅킹 어플리케이션(앱)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의‘극한할인’에서 판매중인 ▲커피 ▲베이커리 ▲치킨 ▲상품권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과 상관없이 10회 이상 구매하면 된다.


더불어, 5회 이상만 구매해도 구매고객 모두에게 1만원의 리워드(Reward)를 제공하며, 구매 후 남은 잔돈은 ‘WELCOME 잔돈모아올림적금’에 자동 저금할 수 있기 때문에 1석 2조의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찬스다.


황금가위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의 극한할인 서비스는 스타벅스, 폴바셋 등 유명 커피전문점 상품을 포함하여 ▲베이커리 ▲치킨/피자 ▲뷔페 ▲상품권 등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상품을 1+1 또는 최대 6%까지 할인하여 판매 중이다. 구매한 쿠폰은 문자를 통해 전달되며 매장에서 쿠폰만 제시하면 즉시 물건으로 구입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민족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객과 함께 풍요로움을 나누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제공하는 혜택 높은 서비스를 통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황금가위 이벤트의 당첨자는 10월 8일 발표될 예정이며, 1만원 리워드는 9월 30부터 10월 2일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종합 P2P금융 1위 어니스트펀드,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대한민국 금융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어니스트 크루’ 하반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채용에서 주력 분야인 부동산금융과 IT개발 직군을 중심으로 총 18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부동산 부문 공개 채용 직무는 ▲부동산PF 채권관리 ▲부동산PF 영업 ▲부동산PF 영업지원 ▲부동산PF 심사 ▲부동산PF 공정관리 ▲법인·기관투자 영업 ▲금융전략기획 ▲기업금융 심사·영업 신입 ▲여신영업기획 등이다. 핀테크에 관심 많은 개발자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에 핀테크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QA 부문에서 개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에는 이미 자산운용사, 증권사, 건설사 등 기존 금융권 출신 전문가들과 카카오, 티맥스소프트 등 굴지의 IT기업 출신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 분야의 핵심 인재들이 모여 있는 독보적인 맨파워로 핀테크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 기업 어니스트펀드에 몸담아 전문성과 역량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어니스트펀드는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