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업사이드,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 체결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니콘내콘은 모바일 상품권 거래 시스템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개인 간 거래되던 모바일 상품권을 직접 매입해 재판매하고 안심 보장제와 출금 수수료 무료 정책 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투명한 거래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총 500여종의 상품권이 거래되고 있으며, 공식 앱과 카카오톡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업사이드는 니콘내콘의 API를 제공받음으로써 자사 거래소 UPXIDE의 크립토샵에 500여개의 상품군의 약 1만개의 상품을 추가했으며, 사용자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품들을 암호화폐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니콘내콘을 통해 추가되는 상품은 크립토샵 내 니콘내콘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승연 업사이드 대표는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의 선도 기업인 니콘내콘과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모바일 쿠폰 상품과 NFT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등록하여 UPXIDE 크립토샵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니콘내콘 박진희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UPXIDE 거래소 유저들에게도 니콘내콘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양사가 함께 시너지를 내어 국내를 대표하는 플리마켓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업사이드는 크립토샵은 국내 최초 원화, 포인트, 암호화폐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약 250개 브랜드와 약 3만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연결되어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종합 P2P금융 1위 어니스트펀드,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대한민국 금융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어니스트 크루’ 하반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채용에서 주력 분야인 부동산금융과 IT개발 직군을 중심으로 총 18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부동산 부문 공개 채용 직무는 ▲부동산PF 채권관리 ▲부동산PF 영업 ▲부동산PF 영업지원 ▲부동산PF 심사 ▲부동산PF 공정관리 ▲법인·기관투자 영업 ▲금융전략기획 ▲기업금융 심사·영업 신입 ▲여신영업기획 등이다. 핀테크에 관심 많은 개발자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에 핀테크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QA 부문에서 개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에는 이미 자산운용사, 증권사, 건설사 등 기존 금융권 출신 전문가들과 카카오, 티맥스소프트 등 굴지의 IT기업 출신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 분야의 핵심 인재들이 모여 있는 독보적인 맨파워로 핀테크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 기업 어니스트펀드에 몸담아 전문성과 역량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어니스트펀드는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