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AIA생명,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 하반기에도 운영

AIA생명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기획한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를 올 하반기에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AIA생명은 오는 24일부터 약 3개월간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를 개최한다. 평소 바쁜 직장생활과 육아 등으로 운동이 부족한 사회인들이 손쉽게 풋살을 즐기며 체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서울, 일산, 대전, 부산, 창원 등 전국 5개 도시에 마련된 AIA바이탈리티 아레나(AIA Vitality Arena)에서 열린다. 전국 60개 팀, 약 1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오는 11월 전국 챔피언십을 통해 예선 1위~3위 진출자가 결정된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더불어 내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AIA 챔피언십 2020’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AIA생명 H 풋살 리그는 지난해 상·하반기 대회에 수천 명의 참가자가 몰리는 등 이미 풋살 동호인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대회로 성장했다. 올해 대회에는 윤형빈 등 풋살을 즐기는 개그맨팀이 참가하는 스페셜 매치도 예정돼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스 구단 코치진을 초청해 ‘토트넘과 함께하는 AIA 어린이 건강 축구 프로그램’도 열린다.


배미향 AIA생명 마케팅추진팀장은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활동으로 매해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AU “올해 개최되는 AIA생명 2019 H풋살리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