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Jadesan Capital Investments 아시아 태평양 대표 Dato Jimmy Wong, 대만에서 금융 세미나 개최

런던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금융 서비스 회사 Jadesan Capital Investment의 아시아 태평양 대표 Dato Jimmy Wong이 2019년 8월 6일 호텔 W 타이베이에서 금융 세미나를 열었다.



이 세미나에서 그는 아시아 외환거래의 발전과 미래 등 다양한 금융 관련 주제를 다루었다. 세미나는 7월 말 대만의 외환 보유고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때 이뤄졌다. 대만 중앙은행이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대만의 외환 보유고는 7월 말 4672억1000만달러로 전월보다 2억 6100만달러(상승폭 0.06%) 증가했다.

대만 증권 거래소의 가중 지수가 0.87% 상승한 8월에는 외국 기관 투자자들의 대만 주식 시장 주식 매수가 외국인 보유 자산 증가에 반영되었다.

JCI(Jadesan Capital Investments)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Dato Jimmy Wong과 동행하게 되었다. Jimmy Wong은 아시아 시장에 대해 가치 있는 식견을 제공하고 JCI와 그의 고객들에게 Forex 관련 조언과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계약에 서명하였다.

Jadesan Capital Investments의 다음 금융 관련 콘퍼런스는 10월 3일에서 9일 사이 두바이에서 Dato Jimmy Wong이 참석하는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Dato Jimmy Wong은 2019년 8월 1일 Jadesan Capital Investments의 아시아 태평양 최고 외환 컨설턴트 자리를 맡은 후 대만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금융 행사에 참석하며 회사를 대표해왔다. 올해 말까지 두바이, 태국, 중국, 인도 및 마카오에서 예정되어 있는 JCI 관련 행사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