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플랜플래시, S BLOCK 두바이 콘퍼런스 출시 하루 만에 수만 개 노드 대여 달성

S BLOCK 인터스텔라 월렛 20.5 두바이 서밋(S BLOCK Interstellar Wallet 2.0 Dubai Summit)이 지난 9월 20일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Dubai Festival Arena)에서 개최됐다. 



블록체인 업계의 세계적인 전문가 및 선도자 30여명, 수십 개의 명망 있는 언론 매체와 투자 기관, 4000여명의 커뮤니티 회원을 한 자리에 모았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플랜플래시(Plan Flash) 출시였다. 플랜 플래시 글로벌 커뮤니티의 대변인 룬디 클레인(Lundi Klein)이 무대에 올라 가입 절차 및 인증 요건, 앱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등을 설명했다.


플랜플래시는 서밋 이후 전 세계 주요 경제 매체 지면을 휩쓸었고 데이터 프로세싱 업계의 파괴자로서 수백만 인구의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출시 첫날, 전 세계 6만 사용자가 플랜플래시에 가입했으며 수만개의 노드 대여가 이뤄졌다. 빅데이터 산업의 수익은 천문학적이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플랜플래시는 어떻게 수익을 올릴까?


플랜플래시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이 서버 파워를 몰아주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이익을 배분하는 데이터 프로세서 공급자가 되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전 세계 데이터 업무를 처리하는 플랜플래시 프로세서를 대여함으로써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전 세계에 배포된 데이터 프로세싱을 바탕으로 개인과 기업은 비교적 저가에 막대한 양의 탈중앙화된 컴퓨터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소유자는 자신의 컴퓨터 자원을 임대하고 소규모 투자자는 프로세서를 대여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플랜플래시 관계자는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사용자가 하루에 단 3개의 SBO토큰만 투자해도 30% 이상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