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우리금융, 밤길 안전 위해 'WOORI, 여성 안심불빛' 밝혀

우리금융그룹은 24일 'WOORI, 여성 안심불빛 설치 지원 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재단법인 한국여성재단에 밤길 범죄예방을 위한 안심불빛과 비상벨 설치에 사용될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은행장, 이혜경 한국여성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WOORI, 여성 안심불빛 설치 지원 사업'은 최근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증가하고 있는 밤길 범죄를 줄이기 위해, 우리금융그룹, 서울 중구청, 한국여성재단이 협력하여 중구 내 범죄 취약지약 30여 곳에 안심불빛과 비상벨 설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손태승 회장은 “우리금융그룹 본점이 위치한 중구 지역의 밤길 안전을 위해 안심불빛 설치 사업을 기획했다”며, “안심불빛처럼 우리금융그룹이 사회의 밝은 빛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6월 강원도 고성 산불 피해지역의 인흥초등학교에 숲 조성사업인 ‘우리금융 생명의 숲’기금을 전달하였으며, 7월에는‘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여 여름 휴가철과 방학 등에 혈액 수급의 어려움 해결에 나선 바 있다. 또한 9월에는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이웃에게 제철과일과 간편식으로 구성된 ‘WOORI 희망상자’를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