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동향

이더리움 클래식과 코인팜온라인, 커뮤니티간 포괄적 제휴 발표

4일 ETC Lab과 Coinfarm.online (대표 Ray Heo)는 상호간 포괄적인 커뮤니티 제휴 계약을 발표했다. 향후 양사는 이더리움 클래식 (ETC) 생태계의 확산과 상호간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Coinfarm.online (코인팜 온라인) 은 이더리움 클래식 (ETC) 플랫폼 및 암호화폐의 적극적인 도입하며 ETC Protocol과의 기술연계를 진행할 예정으로, 전세계 암호화폐 마진거래 고객들이 ETC 생태계에 유입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향후 구체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개별 발표를 하며, Coinfarm.online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infarm.online은 그간 OKEx, NULs와의 제휴 계약을 연이어 발표한 바 있다. Coinfarm.online은 암호화폐를 활용한 파생상품, 마진거래의 정보 플랫폼이며, 2018년 5월부터 서비스되어 현재는 일 7만여명이 전세계에서 이용하고 있다.
 
동 플랫폼은 이미 주요 거래소인 OKEx와는 거래소 연동에 관련하여 제휴를 발표한바 있고 글로벌 100위권의 암호화폐인 NULS 와는 거래 자산으로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ETC 커뮤니티와의 협업은 보다 다양한 방향으로 검토될 것이라고 한다. 이어지는 대규모 제휴계약을 통해 코인팜 온라인은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플랫폼 1위 자리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더리움 클래식 (ETC)은 이더리움과의 협업관계를 지속하고 있음을 비탈릭 부테린이 직접 밝힌 바 있으며, ETC와 ETH는 상호 프로토콜의 호환이 가능한 상태이다. ETC는 전체 암호화폐 중 20위권의 시가총액을 기록하며 생태계 확장에 힘 쏟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