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어니스트펀드 x 카카오페이지, 새내기 투자자 ‘P2P 첫 투자’ 지원

고객과 소통 확대하며 P2P금융 투자 경험 넓혀 나갈 것

어니스트펀드는 국내 대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새내기 투자자를 위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첫 투자 지원금 1만원을 제공하고, 투자 완료시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구입에 이용 가능한 캐시 7000원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어니스트펀드는 1만원부터 소액 투자가 가능해 참여만 해도 이득을 보는 셈이다.


먼저 카카오페이지 첫 화면 좌측 상단의 캐시(C) 메뉴에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 배너의 ‘캐시받기’ 버튼을 터치하면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경로를 통해 어니스트펀드 회원 가입 후 지급받은 투자 지원금 1만원으로 어니스트펀드 상품에 투자까지 완료하면 카카오페이지 캐시 7000원이 지급된다.


어니스트펀드와 카카오페이지의 이번 제휴 이벤트는 지난 9월 26일부터 진행되어온 이벤트로,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어니스트펀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한편 어니스트펀드는 국내 대표적인 P2P금융 회사로, 전 국민이 쉽고 간편하게 투자자산을 불릴 수 있도록 P2P투자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해 토스, 뱅크샐러드 등 대표적인 핀테크 서비스와의 투자연계를 통해 접점 채널을 다각화함으로써 더 많은 국민들에게 모바일 간편투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삼성화재,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교통사고 보상팀 운영 삼성화재는 오는 24일부터 5일간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및 '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 교통사고 처리 지원을 위한 보상팀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늘 오후 부산 벡스코에서는 손해보험협회, 금융감독원, 경호안전통제단, 준비기획단, 부산지방경찰청, 부산광역시청 등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및 '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 교통사고 보상팀 발대식이 열렸다. 교통사고 보상팀은 상황실과 5개의 현장보상반으로 구성되며, 참가국 정상 및 스태프 차량에 관련된 교통사고 처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삼성화재는 이번 회의에서 각국 정상과 귀빈이 이동하는 경로에 긴급출동차와 견인차를 대기시켜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 투입할 예정이다. 보상팀을 이끌고 있는 삼성화재 김형주 파트장은 "국가의 큰 행사에 작은 힘이나마 보탠다는 것에 기쁘면서도 어깨가 무겁다"며 "자동차보험 1위사의 보상 노하우를 살려 정상회의가 잘 치뤄지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2010년 G20 정상회의, 2011년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2014년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등 주요 국제행사의 교통사고 처리 업무를 지원한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알통P2P, 금융메타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P2P금융플랫폼 알통이 서비스 론칭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통P2P는 펀딩사별로 구분되어 관리되었던 가상계좌(예치금)를 알통사이트 한곳에서 투자, 송금, 출금할 수 있는 편의서비스를 지원하고 유저가 직접 참여하여 업체 리스크까지 검증할 수 있는 P2P금융 메타 서비스라고 19일 밝혔다. 기존 펀딩사별로 투자가 진행되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계좌 하나로 여러 펀딩사로의 투자를 가능하게 했다. 단순 상품 연계 플랫폼에서 벗어나 투자 상품 및 예치금 통합 관리, 원리금 수취권 거래 가능한 알통마켓서비스 등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여 투자 유저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방대성 알통 대표는 “알통P2P는 P2P금융에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유저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건전성을 확보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P2P금융시장이 15년만의 새로운 금융법의 등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P2P금융메타서비스를 통해 시장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알통에서는 서비스 오픈을 맞이하여 온열하트를 모아 알을 부화시켜 상품으로 교환하는 ‘투자열기를 높여 알을 부화하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통 홈페이지에서 투자 및 친구추천을 통해 하트를 모으면 14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