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바이오-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2+2기획전 스킨케어 오일 판매

호주, 뉴질랜드 판매 1위 브랜드 바이오-오일이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2+2 기획전’에서 스킨케어 오일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을 맞아 바이오-오일이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2 특가 판매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2+2 기획전’을 통해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2019년 신형 60ml 제품 2개를 구매할 시 동일한 제품 2개가 추가 증정되어 푸짐한 구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도움을 주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판매 1위를 거머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케어 오일이다. 게다가,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오일’로 도 유명하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겨울은 피부 컨디션을 조절하기 힘든 계절이다“라며,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의 보습 효과로 고객들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전국 롭스, 주요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