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LG전자 TV, 다이슨 무선청소기, 일리 커피 머신 등 해외직구 인기 상품과 냉장고,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노트북 등 300여가지 다양한 제품을 200억원 물량으로 모아 행사를 한다.



해외직구 인기상품 LG전자 UHD TV를 100만원대, LG전자 12인용 식기세척기를 110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인기 모델을 행사 6일동안 매일 한 상품씩 ‘블랙 프라이스’로 선보인다.  삼성전자 갤럭시탭S6를 70만원대에 28일에는 시즌 이슈 상품인 위니아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110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반값행진 릴레이 특가판매 기획전도 마련했다. 행사 6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 15여가지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 냉장고 등 인기상품은 최대 50%, 세탁기 등 이월·리퍼상품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총 100여가지 한정수량 판매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국내·외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엘포인트 추가 적립, 무료배송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평소에 관심 있게 보았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