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NH농협은행, '모두가 즐거운 겨울 환전·송금 페스티벌' 실시

NH농협은행은 올 겨울 해외여행 및 유학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2월 29일까지 3개월간 '모두가 즐거운 겨울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중 건당 미화 300달러 상당액이상 환전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5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동일 기간 내 농협은행을 ‘해외체재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송금한 개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3만점’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 또는 영업점에서 해외송금한 모든 고객에게 ▲농협몰 3000원 할인 ▲와이파이도시락(포켓와이파이) 20% 할인의 제휴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올원뱅크의 '알뜰! 환전' 서비스는 하루 미화 2000달러 상당액 이내에서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의 우대환율을 제공하며, 농협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은 '너도나도 환전' 서비스로 우대환율을 적용받아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김묘영 외환사업부장은 “해외여행이나 유학을 준비하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제휴서비스를 준비했으니 농협은행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고객만족을 위한 외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