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 설맞아 다양한 ‘육아용품 기획전’

산후조리원 신생아 아기영상 서비스로 알려진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새해 소원 성취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육아용품을 할인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앤나(대표 강수경)는 아이보리 회원전용 육아쇼핑몰 사업을 강화하면서, 새해를 맞아 엄마들이 선호하는 베스트 브랜드인 스토케, 다이치, 폴레드 등 빅 브랜드를 모아 단독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카시트 판매 1위 다이치, 명품 디럭스 유모차 스토케 등 빅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7만원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도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회원 전용인 아이보리 앱 쇼핑몰은 현재 육아 중인 엄마와 아빠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회원 인증 코드를 발급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앤나 이커머스 강선옥 팀장은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아이보리 쇼핑몰은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영양제, 친환경세제, 생활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사의 상품들이 입점하고 있다”며 “산모뿐만 아니라 할머니 할아버지 등 가족회원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재구매율도 높은 편”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게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겠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