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금융투자, 토스(Toss) 앱 이용 ‘해외 주식 투자 서비스’

신한금융투자가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Toss)’ 앱에서 편리하게 해외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는 토스 앱에서 간편하게 해외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폰의 토스 앱에서 원하는 종목을 선택하면 해외 주식의 원화 환산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환전 등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매매할 수 있다.

기존에는 미국 주식에 투자할 경우, 환전 후 전용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미국 시장이 개장되는 야간에 주문을 진행했으나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의 경우, 한국 시간 오전 8시에서 오후 9시까지 원화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는 국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미국 유망 주식 20종목을 대상으로 매매할 수 있으며 향후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매매 가능 국가와 종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현주미 본부장은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는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는 해외 종목을 환전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원화로 환산된 가격으로 종목을 확인하고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향한다”며 “번거로움이 없고 편리한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 있는 신한금융투자의 해외 주식 서비스를 투자자들이 체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