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GoldCrypto, 자체 암호화폐의 도난 및 해킹 방지책 제시


                                                                             <홈페이지 캡쳐>


GoldCrypto.io는 운영사인 Service Operator Crypto Investor, Inc.를 통해 해킹으로 인한 도난으로부터 자사의 암호화폐 토큰을 보호하고 이를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킹으로 인한 도난은 가능성이 낮긴 하지만, 만약 실제로 발생할 경우 도난당한 토큰은 새로운 토큰으로 대체된다. 이를 통해 GoldCrypto AuX 토큰은 은행 표준 가상화폐보다 더 안전해질 수 있을 전망이다.

금 기반 토큰을 제공하는 GoldCrypto는 실물 금보다 50% 이상 프리미엄을 가지며 시간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간다. 또한 해킹으로부터 토큰을 보호할 뿐 아니라 금과 가상화폐 시장으로 안정된 진입점을 제공하며 이는 다른 라이벌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GoldCrypto 참여자들은 이와 같은 혁신을 통해 초기 개시 때 기존의 금 기반 화폐보다 50% 이상 레버리지를 가지며 은행 표준 토큰(계좌)보호를 받을 수 있다.

GoldCrypto 가상화폐 보안 이니셔티브는 CryptoSecure Cryptocurrency Platform을 통해 실행되며 해킹이나 토큰 도난이 발생해도 별다른 의미가 없다. 해커 손에 들어간 토큰은 그 즉시 가치가 소멸되며 피해자 계좌에서 재생성 되기 때문이다. 보안 플랫폼에 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GoldCrypto는 골드바를 선매입해 AuX 토큰을 지원하며 이는 Key Capital Corporation (OTC: KCPC) 마이닝(채굴) 팀을 통해 이루어진다. GoldCrypto는 이미 1만3000온스의 금을 선매입했다. Key Capital 마이닝 팀 소속 전문가들은 Scottsdale Mint에서의 주조, 그리고 GoldCrypto 지정 금고로의 최종 배송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채굴 관련 이해 관계자들의 금 생산 과정을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Key Capital Corporation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가상화폐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GoldCrypto Aux 토큰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안전성과 보안성 확보: 해킹으로 인한 도난은 가능성이 낮긴 하지만, 만약 실제로 발생할 경우 도난당한 토큰은 새로운 토큰으로 대체된다.
▲실물 금 기반 - 토큰 가치는 개당 30센트부터 시작 ▲기존의 금 기반의 가상화폐보다 개선 ▲토큰 기반인 금은 계속 증가 중 ▲투명성을 확보한 블록체인  ▲특정 국가에 소속되지 않은 분산화된 형태 ▲토큰은 실물 금으로 교환 가능  ▲비트코인보다 개선됨 - AuX는 화폐의 미래

해킹과 토큰 절도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AuX 토큰은 유용성, 가치, 보안성을 제공하며 업계가 만들어낸 쾌거라 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