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프로비즈, 마이스산업 블록체인 플랫폼 융복합 “마이스코인”

태국 오미세가 개발한 “오미세고”와 협무협약 예정

프로비즈가 올해 마이스산업에 융복합될 블록체인 기반 토큰 마이스(MICE)를 선보인다.

   

마이스(MICE)는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이벤트와 전시(Events & Exhibition)의 머리글자를 딴 것이다.  


마이스는 한국의 블록체인과 관련된 정책에 염두에두고 태국에서 공개 ICO를 준비하고 있으며, 해외 대형 투자기관들을 중심으로 프라이빗 프리세일이 진행되며 이후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이더리움기반으로 움직이는 마이스(MICE)코인은 마이스산업의 전시박람회 뿐아니라 국제 컨퍼런스등 참가업체와 방문객에 먼저 선보이며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MOU를 체결한 전시박람회 및 컨벤션센터 주변 호텔에서는 사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태국 오미세가 선보인 오미세고와 기술적 업무협약을 할 예정이며, 마이스는 전시박람회의 성공여부를 결정하는 요소중 국내외 참가업체와의 방문객의 수치를 중앙집중화에서 과감히 탈주해 투명성과 공정성에 기반한 영구적 신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블록체인 탈중앙화로 인해 조작이 불가능하다.

   

국제 전시박람회에 국내외 바이어 및 참가업체가 참가비용 및 입장료로 보다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블록체인 플랫폼 마이스는 마이스산업에 융합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전시박람회 주최사 및 주관사 호텔등 컨벤션센터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전시박람회 비즈니스 미팅 등으로 방문한 참가업체 및 바이어 참관객들이 주변관광에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