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LG유플러스, KLPGA 대회서 'U+골프' 체험행사

골프중계 앱 서비스 ‘U+골프’ 체험행사에 5000여명의 골프팬이 참여

LG유플러스가 경남 김해시 가야CC에서 열린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8’ 대회 기간 운영한 골프중계 앱(애플리케이션) 서비스 ‘U+골프’ 체험행사에 5000여명의 골프팬이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U+골프 체험행사는 오는 6월 ‘한국여자오픈’ 등 총 3개 KLPGA 대회 현장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U+골프 체험행사는 3개 존으로 체험존과 원포인트레슨존,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은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TV로 크게 보기' 등 U+골프의 4대 핵심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앱 다운로드 방법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경남 김해시 가야CC에서 열린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8’ 대회에서

                                                골프중계 앱 서비스 ‘U+골프’ 체험행사를 개최했다


원포인트레슨존은 관람객의 스윙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KLPGA 선수의 스윙 슬로모션과 비교하면서 티칭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고 포토존은 마치 PGA 마스터스 우승자가 된 것처럼 그린 재킷을 입고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해 국내 첫 KLPGA 대회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프로골퍼 김지현씨와 오지현씨를 U+골프 모델로 발탁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내가 좋아하는 선수를 중심으로 나만의 골프 중계를 즐길 수 있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기능에 골프 팬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출전선수 스윙보기 기능을 활용한 티칭 프로의 원포인트레슨존은 오후 마지막 프로그램이 오전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