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와 함께 홀몸노인에 3천만원 상당 선풍기 지원

신일산업·한일전기와 홀몸노인에 선풍기 배달 봉사활동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홀몸노인 가정을 위해 선풍기를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인 신일산업, 한일전기와 15일 오전 서울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선풍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식에는 롯데하이마트 김현철 상품본부장, 신일산업 정윤석 대표이사, 한일전기 박창진 영업본부장,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김민숙 관장이 참석했다.

 

전달식 후에는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이 홀몸노인 가정에 선풍기를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봉사단원 20여 명은 31조로 홀몸노인 가정을 방문해 선풍기를 직접 조립한 뒤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의 선풍기 배달 봉사는 15일 서울을 시작으로 6월 한 달간 경기, 대구, 부산, 충남, 전남, 제주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 전국의 홀몸노인 680여 가구에 총 3천만원 상당의 선풍기를 전달한다.

 

이 날 봉사에 참여한 롯데하이마트 김현철 상품본부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파트너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지역사회, 소외아동 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미세먼지 방지 숲 조성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고, 4월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한 달간 전국 아동복지시설 23곳을 방문해 ‘IT 중독예방 놀이봉사를 진행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