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BC카드 DIMF 어워즈 후원 통해 뮤지컬 산업 활성화 나선다

카드사 단독으로 행사 기간 내 모든 공연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통해 관객 유치 기여


BC카드가 후원한 제 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은 지난 2007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12회째 열리고 있는 국제 뮤지컬 축제다.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된 제 12회 DIMF에는 전세계 8개국에서 24편의 작품이 공연됐으며, 올해에도 어김없이 대학생 뮤지컬 부문에서 중국을 비롯한 국내∙외 9개 대학의 뮤지컬 전공 학생들이 창작 뮤지컬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BC카드는 제 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활성화를 위해 전 공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관객 유치에 기여하고, 신예 뮤지컬 배우 발굴 및 육성에 기여하고자 대학생 뮤지컬 부문 시상식을 후원했다.

 

이외에도 BC카드는 대학로에 위치한 극장, 가맹점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그곳엔BC’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국내 뮤지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오고 있다.

 

9일 폐막식에 참석한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열정과 패기로 가득한 뮤지컬 전공 대학생들의 향연에 BC카드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국내 뮤지컬계의 신예발굴을 포함해 뮤지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DIMF가 더욱 큰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