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코빗, 암호화폐거래소 최초 ISO27001 인증

ISO27001 인증 통해 독보적 보안 수준 확인, 보안 인력 업계 최고 수준

국내 최초 암호화폐거래소 코빗(KORBIT)이 지난 10일,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보안 관련 국제표준인증 ISO27001 정보보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ISO)와 국제전기표준회의(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 IEC)가 제정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인증이며, 암호화, 운영보안, 접근통제, 통신보안 등 총 14개 영역에 걸쳐 114개의 기준에 따른 공인된 심사를 거쳐 인증을 받는다.ᅠ


코빗 김종원 CISO는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는 것이 회사의 성공으로 보안에 중점을 두고 있는 가운데 ISO27001 인증을 통해 다시한 번 보안이 우수한 암호화폐거래소라는 명성을 다지게 됐다”며 “고객이 믿고 신뢰하는 거래소, 고객자산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안전한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빗은 보안에 중점을 두기 위해 전체 인력의 10%이상의 정보보안 인력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도입해 보안 관련 투자를 꾸준히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핀테크 칼럼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