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패키지

9월 3일~11월 3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호텔롯데는 롯데호텔제주에서 가을철 투숙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쉼을 그리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의 가을 풍경과 느긋한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가을, 쉼을 그리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제주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조식 2인, 시간대별로 애프터눈티, 와인, 핑거푸드 등을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의 기본 특전과, 가을에 어울리는 골드라이닝 컬러가 돋보이는 한정판 모나미 골드라이닝 에디션 볼펜,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이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랍스터 떡볶이 이용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달빛 아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 입장 혜택은 물론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안히 이용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투숙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인스타그램 즉석 이벤트’는 나만의 쉼을 즐기는 사진을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고, 본관 8층 에이스(ACE) 클럽에서 인증하면 영국 핸드메이드 뷰티 브랜드 ‘러쉬(LUSH)’ 입욕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체험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에서 판매 되는 패키지로 투숙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한 후기 이벤트로, 특전으로 제공되는 포토 프레임과 모나미 골드라이닝 에디션 볼펜을 사용해 ‘쉼의 순간’을 담은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선물하며 이벤트 대상 패키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