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OK저축은행, 폭염 속 이웃 사랑 실천하는 ‘행복OK봉사단’

대한적십자사 · 안산시민 봉사자 400여명 동참, 김치 10톤 직접 담가 1,000세대 배포


OK저축은행은 오는 11일 안산에 위치한 문화광장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사랑의 여름김장 나누기’ 봉사 활동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윤화섭 안산시장과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최석환 사무처장, OK저축은행 정길호대표, OK저축은행 임직원 200여명과 대한적십자사 및 안산시민 봉사자 200여명, 그리고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여름김장 나누기” 행사는 겨울김장김치가 소진되는 시점에 맞춰 소외계층에게 김치를 전달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과 더불어 이웃 사랑 실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봉사단이 만든 천연모기 퇴치제와 김치 10톤은 안산 지역 관내 1,000세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이 직접 김치를 담그고 봉사가 끝난 후에는 팬사인회, 기념 촬영도 해주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풍선아트 등 다양한 부스를 설치하여 폭염 속 쉼터를 제공 할 계획이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는 “봉사단이 만든 김장이 폭염 속 어려운 이웃들에게 시원한 그늘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 앞으로도 폭 넓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은 이 외에도 분기별 지역사회공헌활동, 현충원 정화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해 오고 있으며 19년간 매년 연말에는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 전직원 3천여명이 참여하는 사회공헌대축제를 한국,중국,인도네시아 등에서 진행 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