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OK저축은행, ‘중도해지OK정기예금’ 1조원 돌파기념... 골프 대회명도 바꾼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결정


오는 9월 OK저축은행이 주최하는 골프대회 명칭을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변경한다고 21일 밝혔다. 


종전까지는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개최해왔으나 올해는 회사명 대신 예금상품 이름을 앞에 넣었다.

 

OK저축은행이 작년 8월 출시한 ‘중도해지OK정기예금’은 현재까지 4만 5612계좌에 누적 수신액이 1조 729억원을 돌파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일정한 기간 동안 예치해야 약정된 금리를 주는 다른 상품에 비해 이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처음 약정된 금리를 부리해 주는 특성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판매 1조원 돌파를 기념해 9월 실시하는 골프대회 명칭을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결정했다.

 

골프대회 명칭 치고는 상당히 이례적이다. 롯데칸타타, 삼다수 등 일반적으로 알려진 상품명을 대회 타이틀로 활용한 KLPGA대회는 있었지만 금융상품명이 대회 타이틀로 쓰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이 골프대회 명칭에 들어가는 게 처음에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겠지만 중도해지라는 어감만 빼놓고는 콘셉트가 상당히 좋은 상품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는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 대회에는 세계랭킹 1위 박성현 선수를 비롯해 일본 무대에서 활약중인 신지애 선수 그리고 국내 KLPGA 유명 선수 들이 대거 참여해 명승부를 펼칠 예정으로 벌써부터 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