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뉴욕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페이게이트 '세이퍼트' 채택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데이멕스(대표 : 알란 골드버그 ) 는 원조 핀테크 기업인 페이게이트의 '세이퍼트'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업무협약에 전격 합의했다.


데이멕스는 '세이퍼트'를 기반으로 이용자 인증 . 자금세탁방지 기능을 탑재한  글로벌 트레이딩 전문서비스로  거래소 없는 국가에도 서비스를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멕스 대표 골드버그씨는 "한국투자자대상 서비스를 위해서는 뛰어난 기술력과 신용, 시장 검증을 충분히 받은 '세이퍼트'의 도입으로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오픈함과 함께 글로벌 보안, 인증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망했다.


또한 "데이멕스는 '세이퍼트'를 결제,송금, P2P랜딩, 외화송금등 서비스 전반에 융합가능할뿐 아니라. 가상화폐 관련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를 공동으로 발굴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했다.


골드버그씨는 예일대와 콜럼비아대에서 수학했으며, 뉴욕주 변호사로, 증권사 베어스턴즈를 거쳐 월스트릿 증권사에서 20년간 근무 경력을 보유한 트레이더 출신이다.


현재 베타 오픈중인 데이멕스는 자체 집계 하루 1천명 이상의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9월 5일 그랜드 오픈식을 가질 예정이다. 페이게이트는 9월 초  '세이퍼트 포럼' 을 개최한다


글로벌 넘버1 가상화폐 거래소를 지향하는 데이멕스는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회원에게 수수료의 10% 감면 혜택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