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CoinField 암호화폐 거래소, 9월부터 8종 코인 도입하고 글로벌 진출


캐나다 최고의 비트코인·암호화폐 거래소인 CoinField가 국제 거래량 증가세, 8종의 신규 암호화폐와 4종의 신규 명목화폐 도입, 수수료 전면 할인, 초당 150만건 이상의 API 콜 수를 기록하는 혁신적인 매칭 엔진 기술력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렇게 전반적으로 확인되는 상승세를 통해 CoinField는 글로벌 성장의 초석을 마련했다.


CoinField는 캐나다에서 가장 활성화된 암호화폐 거래소로 2018년 9월 유럽, 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시장에 진출해 강력한 거래 플랫폼과 더불어 편리하고 다양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암호화폐는 최근 유럽에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2018년 6월 기준 유럽인의 25%가 향후 암호화폐를 구입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럽인의 9%(약 6670만명)가 특정 종류의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있어 향후 유럽 암호화폐 시장의 전망은 상당히 밝다고 할 수 있다.


CoinField는 이러한 시장 잠재력에 주목했고 새로운 고객들이 최상의 보호를 받을 수 있게 보안 프로토콜을 업그레이드하기로 했다. 화폐와 잠재 고객을 위해 고객알기제도(Know Yor Customer, KYC), 자금세탁방지(Anti-Money Laundering, AML), 정치적 주요인물(Politically Exposed Persons, PEP) 정책을 업그레이드했다.


CoinField는 해외 거래 시장 진출과 함께 암호화폐로 교환 가능한 예치금 화폐 종류를 확대한다. 앞으로는 암호화폐 거래 시 유로(EUR), 파운드(GBP), 엔(JPY), 디르함(AED) 등 4종의 화폐를 이용해 계좌에 예치금을 곧바로 넣을 수 있다. 이에 따라 CoinField는 기존에 도입했던 미국·캐나다 달러와 더불어 4종의 신규 명목화폐를 추가로 도입하게 됐다. 이 화폐들은 CoinField에서 암호화폐와 직접적인 거래쌍을 이루게 된다.


CoinField 이용자들은 또한 9월부터 8종의 신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 CoinField는 올해 하반기에 다른 암호화폐를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이번에 CoinField의 다양한 거래 화폐에 추가된 신규 암호화폐는 제트캐시(ZEC), 0x(ZRX), 골렘(GNT), 오미세고(OMG), 질리카(ZIL), 어거(REP),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솔트(SALT)이다.


CoinField는 9월에 신규 시장 진출, 신규 명목화폐와 암호화폐 도입, 수수료 할인, 기술력 향상 등을 모두 앞두고 있지만, CoinField의 강력한 플랫폼은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이 암호화폐 거래에 참여하고 성과를 낼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제공하고자 늘 노력하고 있다.다. CoinField의 새로운 매칭 엔진은 CoinField 내부 기술 팀이 처음부터 설계한 것이다.


레자 바샤쉬(Reza Bashash) CoinField CTO는 “우리의 매칭 엔진은 초당 7만5000건의 거래량을 처리하고 초당 150만건 이상의 API 콜 수를 기록하는 엔터프라이즈급 기술에 의해 구동되고 있다”며 “그동안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발전한 독립 암호화폐 거래소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품고 R&D 투자에 집중해왔다”고 말했다.


이렇게 빠른 속도는 새롭게 강화된 보안 수준과 결합되어 고객들이 언제 거래에 참여하든 상관없이 고객과 그들의 화폐 자산을 보호하고 그들의 신뢰를 유지시켜준다. 업그레이드된 매칭 엔진은 CoinField가 세계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거래소라는 사실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CoinField는 꾸준한 개선 노력이 없으면 경쟁에 뒤처진다는 생각으로 사업을 운영한다. 캐나다의 대표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늘리고자 조만간 거래 및 자금조달 수수료를 낮추고 기타 비용을 면제할 방침이다. 사용자들 입장에서 수수료는 투자로 수익을 내거나 정확히 원하는 만큼 암호화폐에 투자하기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다. 새로운 요금 스케줄은 CoinField 웹사이트에 게재될 예정이다.


CoinField는 또한 9월부터 ‘리퍼럴 프로그램(Referral Program)’을 도입해 충성 사용자들을 위한 보상안을 마련한다. 거의 모든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이 프로그램은 플랫폼에 새로운 고객을 초대하는 사용자에게 보너스를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조만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