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리뷰

하이퍼커넥트, 아자르 송 유튜브 조회수 1400만뷰 돌파

사우디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 힙합 음악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폭발적 인기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는 아자르(Azar) 바이럴 영상이 공개 8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400만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6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Azar Azar(아자르 아자르)’ 영상은 하이퍼커넥트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를 힙합 음악에 맞춰 소개하면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망치춤’ 등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아자르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긍정적인 이미지 전파를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사우디아라비아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래퍼, 배우, 프로듀서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칼리드 아시리(Khalid Assiri)와의 협업으로 진행돼 중동 지역 20대~30대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퍼커넥트의 김정훈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는 “아자르가 가진 재미적 요소와 중독성 있는 노랫말이 영상에 잘 녹여져 중동 지역 사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추후 터키·인도를 포함한 다른 국가에서도 아자르를 알리기 위한 현지화 마케팅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동을 시작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Azar Azar(아자르 아자르)’ 영상은 유튜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