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블록체인, 디지털 금융 경제 발전 위한 새로운 생태계 구축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 자산 관리 및 인터넷 금융 분야 글로벌 시각 보유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Mars Digital Asset Bank)이 디지털 금융 경제 발전에 블록체인이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융 산업의 핵심이자 모든 금융 관련 비즈니스의 토대는 바로 리스크 관리라 할 수 있다.


금융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자산 현금 흐름 관리에 따른 문제점 개선, 유동화 자산 관리 투명성과 효율성 향상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또한 자산 거래 정산 효율성이 낮고 신용 보강에 따른 비용이 높다는 점도 문제점으로 지적된다.

금융 시스템의 핵심은 신용을 회복하는 것이다. 이는 주주들의 지지와 해당 기업이 가진 신용에 의해 구현된다. 마스 디지털 은행은 이미 다수의 해외 협력단, 전통적 형태의 금융 대기업, 디지털 화폐 기업들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또한 모기업인 BihuEx Fund Mgmt는 여러 금융 기관들의 지지와 투자를 확보하고 있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은 BihuEx Fund Mgmt의 메인 포맷 중 하나다. BihuEx Fund Mgmt는 투자은행, 블록체인, 포춘 500대 기업, 인터넷 기업들이 핵심 회원이다. 당사는 양적 거래 전략, 자산 관리 및 인터넷 금융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글로벌 시각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의 기명 주식 보유자는 50만명으로 이중 최소 20만명이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 회원이다. 플랫폼 및 사업, 기타 파트너사 홍보가 뒷받침된 가운데 당사 플랫폼 등록 사용자 규모는 올해 말이 되면 30만명으로 늘어나는 한편 거래 규모도 1억5000만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다.

마스 디지털 자산 은행의 연간 순익은 792만달러이며 현재 기업가치는 1억8173만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판단된다. 기술 보안, 글로벌 프로모션, 팀 구축, 관련 라이선스, 은행 자산회전 준비금 및 기타 관련 업무를 위해 950만달러의 자금 조성에 나설 계획이며 이는 제1단계 공모에 발행된 전체 주식의 약 8% 매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