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산책

가을밤 문화축제는 우리카드와 함께...'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가을밤 음악의 향연을 우리카드와 함께 즐기세요


우리카드가 가을밤 문화축제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11일까지 ‘카드의정석 L.POINT’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카드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공식 예매 사이트인 YES24에서 입장권 결제 시 정가의 3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를 롯데멤버스 간편결제 서비스인 L.pay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10% 할인 쿠폰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총 결제금액의 20% 캐시백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축제 현장에서 우리카드 준비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축제기간인 13일 오후1시부터 8시30분까지 페스티벌라운지에서 우리카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카드의정석 LUCKY 룰렛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항공보조가방, 종이테이블, 핫팩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와 감미로운 음악의 감동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참여를 통해서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풍요롭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스위스 재즈를 집중 조명할 계획이며, 재즈 피아노의 전설이라 불리는 ‘칼라 블레이’도 초청돼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