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LF 타운젠트, 남심저격 홈쇼핑 브랜드로 재탄생


LF의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TOWNGENT)가 2018 가을 ∙ 겨울 시즌 홈쇼핑 채널을 통해 브랜드 전개에 본격 나서며 홈쇼핑 브랜드로의 재탄생을 8일 알렸다.

 

타운젠트는 1990년 론칭된 어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멋과 여유로움을 즐기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스타일을 제시해왔다. 일시적인 유행보다 브랜드만의 변치않는 가치와 본질을 중요시하며 깔끔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지만 유통채널 환경변화로 2017년 가두 영업을 종료한 바 있다.

 

지난 5일 CJ ENM 오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진행한 타운젠트는 올 가을 시즌부터 홈쇼핑 유통채널 전문브랜드로 변신을 꾀하고 활발한 전개를 펼친다. 타운젠트가 주력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은 발수 기능이 있는 재킷,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난 듀폰컴포맥스 충전재 패딩 베스트, 신축성이 우수한 슬랙스 구성의 스마트한 세트 제품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타운젠트는 정장 라인, 써모라이트[1] 셔츠, 기모 셔츠, 울 팬츠 등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남성복에서 중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탄탄한 MD구성을 기획한다. 재킷, 베스트, 슬랙스 세트 3종이 12만원대, 정장 2벌이 19만원대, 셔츠 3종이 8만원대, 기모 셔츠 5종이 8만원대, 울 팬츠 3종이 12만원대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한편, 타운젠트는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젠틀한 매력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부합하는 배우 이동건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나선다. 타운젠트가 8일 공개한 2018 가을 ∙ 겨울 시즌 화보 속 배우 이동건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풍기며 다양한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벽하게 소화함으로써 타운젠트의 색깔과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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