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DGB생명, '가을엔 모바일로 GO!GO!GO!' 이벤트

DGB생명은 '모바일이 최고 강한 회사'를 목표로 모바일의 편리함을 홍보하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DGB생명이 지난 8월 모바일 고객창구 오픈한 앱 서비스는 ▲보험 가입의 모든 절차 및 단계를 모바일로 완결하는 모바일영업시스템(M스마트) ▲바이오생체인증을 기반으로 모바일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 청구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고객창구 ▲보험계약 서류(청약서 부본, 보험 약관, 보험 증권 등)를 모바일로 전달하는 전자서류전송서비스 ▲가입한 보험에 대해 모바일로 확인을 진행하는 모바일 완전판매 모니터링서비스의 4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DGB생명은 모바일고객창구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8월부터 2개월간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모바일고객창구에 로그인만 하여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모바일고객창구를 통한 보험계약대출 이용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매월 200명씩, 총 4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였고, 10월 25일 2차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부터 11월까지 '가을엔 모바일로 GO!GO!GO!'이벤트를 실시하여, 모바일고객창구를 활용할 경우 ▲LG트롬건조기 ▲다이슨 무선청소기 ▲알레르망 침구세트 ▲온가족 외식상품권 증정 등 12월에 총 216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DGB생명 담당자는 “고객과 가장 친밀한 수단인 모바일을 통해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지급서비스, 사고보험금청구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활용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타사와 차별화 될 수 있도록 할 예정”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이벤트 사항은 DGB생명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창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