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SK네트웍스, 모빌리티 혜택 담은 ‘우리 Most 카드’ 출시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 지속 제공해 나갈 것


SK네트웍스가 고객들에게 모빌리티 분야 국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 Most 카드’를 국내 카드사 최초로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Most 카드’는 운전자들의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에 특화된 카드다. 자동차 운행∙관리에 직접 필요한 주유,주차,세차,정비,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환,긴급출동 등 서비스 외에도 영화,놀이공원,호텔이용 할인 등 자동차를 활용한 풍요로운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았다.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리터당 최대 200원, 주차 할인 건당 2천 원, 무료세차 연 8회, 긴급출동 연 1회, SK렌터카 무료 렌탈 1일 이용권 2매, 캡슐호텔 다락휴 무료이용권 6시간 1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무료 이용권1회,  정비 할인 20~30%, 엔진오일 할인 3만원·2만원 각 1회, 타이어 할인 직도입 10% 추가할인, 워커힐 호텔 할인 식음료 10% 등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 9천원이다. 제공되는 카드 부가서비스 및 CLUB Most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 ‘우리 Most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집대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께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