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동향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코리아, 사전 예약 이벤트 오픈

이벤트 페이지 접속하면 추첨 통해 총 2억원 상당의 암호화폐 제공

세계 10위권의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가 BCEX 글로벌로 새롭게 출범하는 동시에 BCEX코리아를 설립해 한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BCEX코리아는 서비스 오픈에 앞서 총 2억원 상당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BCEX코리아 사전 예약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사전 가입 예약 신청을 하면 응모할 수 있다. BCEX코리아는 향후 추첨을 통해 1등 1명 1억원, 2등 1명 5000만원, 3등 3명 1000만원, 4등 10명 100만원, 5등 10만원 등 총 115명에게 2억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공정성을 위해 BCEX코리아 오픈 밋업 등에서 공개 추첨을 거쳐 발표할 예정이며, 지급될 암호화폐는 BCEX 당첨자 발표와 함께 공지된다.


BCEX코리아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대두되고 있는 보안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전문 기업으로서 거래소 운영은 물론 블록체인 스타트업 투자, 블록체인 펀드 운용 등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BCEX는 오픈 이후 서비스 장애나 사고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왔으며 캐나다, 미국, 호주, 말레이시아, 영국, 일본, 두바이 등 전세계 15개 지역에 파트너를 갖고 있다.


BCEX코리아는 이런 글로벌 거래소 BCEX의 암호화폐 유동성과 거래소 시스템의 안정성, 보안, 신뢰성을 기반으로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