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트소닉, 이그드라시와 1억 원 상당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앞으로도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선보일 것

스쿱미디어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 지난달 11일 이그드라시가 상장되었다. 이그드라시 상장을 기념해 비트소닉에서 10월 중에 1억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었다.



비트소닉 KRW 마켓에서 가장 높은 주문가에 이그드라시를 매수한 매수왕, 매수를 통한 YEEED 보유량이 가장 많은 홀드왕, 비트소닉 KRW 마켓에서 첫 번째로 이그드라시 매수 또는 매도 체결을 완료한 고객에게 각각 10BTC, 66ETH, 10000BSC를 내건 이 이벤트는 기존 코인 투자자 뿐만 아니라 이 기회를 통해 코인에 관심을 갖게 된 신규 유저까지 몰려 많은 관심 속에 종료되었다.


이그드라시는 제 3세대 신뢰기반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로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블록체인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메인넷을 목표로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한국 블록체인 1세대 개발자들이 주도하고 128개국 사람들이 지지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비트소닉 이그드라시 이벤트 당첨자는 1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비트소닉 사무실에서 경품과 함께 기념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트소닉 관계자는 “비트소닉에서 다양한 암호화폐 경험을 통해 생태계를 발전시키려는 목적에서 시작된 이벤트”라며 “앞으로 비트소닉에서 더욱 다양한 코인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월에도 계속해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비트소닉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