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삼성화재, 반려견보험 신상품 '애니펫' 선보여

삼성화재는 반려견보험 신상품  '애니펫'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 또는 3년 중 선택 가능하다.


'애니펫'은 6개의 플랜과 3개의 선택형 특약 구성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플랜은 입∙통원의료비를 보장하며, 상해 또는 질병으로 동물병원 내원 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70%를 보상한다. 실속형(1일 10만원, 연간 1000만원 한도)과 안심형(1일 15만원, 연간 1500만원 한도) 중 선택할 수 있다.


수술확장 플랜은 기본 플랜에서 보장하는 수술비를 초과하는 고비용 수술에 대한 보장이 확대되며, 종합 플랜은 여기에 피부병까지 더 보장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사망위로금, 슬관절 수술, 배상책임 보장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애니펫'은 높은 보상 한도가 매력적이다. 종합 플랜 안심형의 경우 입∙통원의료비 1500만원, 수술비 300만원(연2회, 회당 150만원한도), 슬관절 수술 100만원(연1회) 등 연간 총 의료비 보상한도가 최대 1900만원에 달한다.


특히, 입∙통원의료비는 연간 1000만원(실속형) 혹은 1500만원(안심형) 한도 내에서는 횟수 제한 없이 치료 받을 수 있다. 배상책임도 사고당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된다.


'애니펫'은 생후 60일부터 만 6세 11개월까지의 반려견이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12세 11개월까지 보장 가능하다. 향후 상품 개정을 통해 만기 연령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가입 시 반려견명, 견종, 생년월일, 성별, 털 색깔 정보가 필요하며 등록견은 정부등록번호, 미등록견은 사진 2매(얼굴전면, 측면전신)와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분양계약서를 제출하면 된다.


월 보험료는 2세 말티즈 기준으로 기본 플랜 실속형 1만원 후반대부터 종합 플랜 안심형 3만원 후반대까지 6가지 플랜에 따라 달라진다.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수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성화재는 지난 11년간 꾸준히 반려견보험 판매를 통해 노하우를 쌓아왔다"며 "신상품 '애니펫'을 통해 가족과 같은 반려견의 건강을 돌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