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BC카드, ‘블랙핑크’ 단독 콘서트 업계 최초 QR결제 지원

5만원 이상 QR결제 시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 추첨 제공

BC카드가 오는 10~11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X BC CARD’ 콘서트 관람객을 대상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BC카드는 현장에 마련된 ‘블랙핑크 굿즈 스토어’에서 업계 최초로 QR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관람객은 지갑 없이도 정규 앨범 등 ‘블랙핑크’ 굿즈를 BC카드 QR결제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 QR결제는 ‘paybooc(페이북)’ 애플리케이션 첫 화면에서 ‘QR결제’ 터치 한 번으로 이용 가능하다.

 

콘서트 현장에서 BC카드 QR결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관람객에게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를 당첨 받을수 있는 스크래치형 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당 복권 1매 제공, 1인당 복권 수령에는 매수 제한이 없다.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는 스크래치형 복권에 당첨된 총 1,120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 ‘블랙핑크’ 멤버들의 싸인이 적힌 아이패드 128GB wifi(20명) ▲ ‘블랙핑크’ 후리스 자켓(100명) ▲ ‘블랙핑크’ 보조배터리 및 비누(각 500명씩)로구성됐다.

 

‘paybooc’을 이용하지 않는 중국인 관람객도 유니온페이 ‘윈샨푸(云闪付)’ 애플리케이션의 QR결제를 통해 국내 관람객과 동일하게 현장 결제는 물론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이 BC카드 QR결제의 편리함과 함께 콘서트를 즐기고,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의 주인공도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