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핀테크 인재 기다려요” 데일리금융, 하반기 공채

오픈하우스 채용 설명회 ‘디쿠르팅 데이’ 28일 열려… 채용 상담 및 네트워킹 진행


데일리금융그룹은 19일부터 내달 4일까지 ‘2018 하반기 디쿠르팅(D-cruiting)’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디크루팅은 ‘데일리(DAYLI)’와 ‘리크루팅(Recruiting)’의 합성어로 데일리금융그룹의 전사 채용 프로젝트를 말한다. 지난 2월 첫 공채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디크루팅에는 브로콜리를 운영하는 데일리마켓플레이스(대표 김우식) 외 뉴지스탁(공동대표 문홍집·문경록), 디레몬(대표 명기준), 솔리드웨어(대표 박재현), 아이콘루프(대표 김종협), 코인원(대표 차명훈), 코인원트랜스퍼 등 그룹 내 7개사가 참여한다.


모집 분야는 기획, 인사, 디자인, 개발 등의 전 분야로, 총 OO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 예정일은 내년 1월 2일이다. 증명사진 및 가족관계 등 채용에 불필요한 정보는 받지 않고, 자유양식의 자기소개서나 포트폴리오의 경우 선택사항으로 제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데일리금융그룹은 모집 기간 내인 28일,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한국핀테크산업협회와 오픈하우스 채용설명회 ‘디쿠르팅 데이(D-cruiting day)’를 공동주최한다. 회사는 사전 신청자 70명을 대상으로 채용 상담 및 회사 소개, 네트워킹, 사내 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예비지원자와 회사 간 이해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데일리금융그룹 측은 “이번 디쿠르팅은 핀테크 산업 우수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기업 및 공공기관, 유관협회가 힘을 함께 모았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있다”며, “핀테크를 통해 국내외 금융산업에서 가치를 만들어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채용 정보 확인 및 ‘디쿠르팅 데이’ 사전 신청은 데일리금융그룹 홈페이지 내 인재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금융그룹은 지난 달 KPMG인터내셔널이 선정한 ‘2018 세계 100대 핀테크 기업(2018 Fintech 100)’에 등재된 것에 이어, 이달 14일 아세안 최대 핀테크 컨퍼런스인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의 ‘핀테크 어워즈’에서 ‘글로벌 경쟁 부문 top 10’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포토이슈



배너